The 구글상위노출 Diaries

또다른 관련성 시그널 요소이다. 구글은 “매우 미미한 구글 상위 노출 요소“중 하나 라고 언급했다.

블로그의 경쟁이 적었던 인터넷 초반 시대에는 짧은글만 써도 쉽게 구글 상위노출이 가능했다.
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

여러가지 조치 방법이 있으나, 블랙 햇 링크 전략과 같은 경우에 구글에서 직접 검토하는 직접 조치를 한다.

도메인에 국가 코드가 포함될 경우 그 국가에서는 우선순위가 높아지나 국제적으로는 불리할 수 있다.

혹은, 특정 상황의 경우, 패널티를 받은 도메인이 새로운 도메인의 주인에게도 옮겨가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.

구글은 백링크 주변에 나타나는 단어들을 통해 그 페이지의 내용을 알 수 있다.

불온한 사이트라면 단기간에 구글상위노출 사이트를 운영하고 방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므로 다년간의 도메인 비용을 미리 지급하진 않을 것이다.

구글은 사이트에 자동 생성된 콘텐츠가 발견될 경우 페널티를 가하거나 구글 상위 노출에서 제거할 수 있다.

구글은 크롬의 사이트 차단 기능을 중단했으나 구글 판다에서는 아직 변형된 차단 기능을 퀄리티 시그널로 사용한다.

대형 브랜드는 탑 뉴스에 항상 언급이 된다. 실제로 몇 브랜드는 검색 결과 첫 페이지에 자체 웹사이트의 뉴스 피드를 제공한다.

과도하게 키워드를 채우는 키워드 스터핑 또한 메타 태그의 예시가 될 수 있다. 구글의 검색 알고리즘의 효과를 보기 위해 제목과 설명 태그에 키워드 스터핑을 하면 페널티를 받을 수 있다.

“앵커는 종종 페이지 자체보다 웹 페이지에 대한 더 정확한 설명을 제공한다.”

또, 읽기가 훨씬 쉬워지기 때문에, 방문자가 블로그 포스트를 다 읽을 확률이 높아진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